"게임과 응원으로 한마음이 되었어요!"

지난 6월 26일(수)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의 화합의 장인 『2013 자원봉사 한마음 체육대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그동안 남양주시 곳곳에서 이웃과 지역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자원봉사자 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기념식. 명랑운동회. 여흥한마당 순으로 진행되었다.


기념식에서는 팀별입장식 및 자원봉사 유공자 표창에 이어 남양주시 이석우시장, 이계주 남양주시의회의장을 비롯한 지역국회의원들의 자원봉사자에 대한 격려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기념행사가 끝나고 진행된 명랑운동회에서는 자원봉사자들을 4개팀으로 편성하여 줄다리기와 지네발릴레이등의 경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팀별 응원전의 열기로 체육관은 후끈 달아올랐으며, 이어진 여흥한마당과 장기자랑시간에는 그동안 숨겨왔던 끼를 발산하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은 그동안 다른 자원봉사자들과 교류할 시간이 없었는데 체육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이런 자리들이 많이 마련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는 많은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체육대회로 충전된 에너지로 앞으로도 나눔을 전파하고 더 많은 자원봉사활동을 펼칠 것을 기대해 본다. 남양주시자원봉사센터 ☎031)595-1365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