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문한경)는 지난 12월 4일(월) 웨딩라포엠에서 “제16기 경기동부CEO아카데미(경영전략&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CEO아카데미 과정은 본 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산(경기동부상공회의소), 관(남양주시), 학(경복대학교)이 함께 협력하여 진행한 과정으로써 지난 5월 9일에 16기 최고경영자과정 개강식을 가진 바 있으며, 지난해 1년차 경영전략과정 24강과 올해 최고경영자과정 24강을 이수하여 2년의 과정을 모두 마치고 수료식을 갖게 되었다.

이날 수료식에는 경기동부상공회의소 문한경 회장, 경복대학교 김경복 부총장, 남양주시 이백영 산업경제국장, CEO아카데미총원우회 이영철 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수료생 39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 및 국민의례, 내외빈소개, 경과보고, 수료식사, 축하인사, 수료증서 수여, 표창 수여, 원우 답사, 기념촬영,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문한경 회장은 축사에서 “CEO아카데미 과정에 지난 2년간 열성적으로 참여하여 오늘 뜻깊은 수료식을 갖는 16기 39명의 수료생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CEO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새로운 지식과 정보를 얻고 CEO네트워크 구축에 많은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배움은 넘침이 없다고 합니다. 배움을 통해 변화에 대응하고 미래를 내다보는 안목을 키워 하시는 사업에 큰 힘을 얻길 바랍니다.”고 하였다.

김경복 경복대학교 부총장은 수료식사에서 “완주하신 수료생께 축하와 감사를 보내드리며, 경복대학교가 함께 참여해 지역의 훌륭한 기업 대표님을 양성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함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수료생분들의 더 밝은 미래를 기대한다”라고 하였다.

경기동부상공회의소는 CEO아카데미 과정을 통해 양질의 교육과 교육생간의 교류와 협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CEO아카데미 과정을 더욱 내실있게 운영하여 기업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