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남양주시편이 끼와 흥이 넘치는 참가자들이 많아 7월 29일(토), 8월 5일(토) 각각 낮 12시에 두 편으로 나눠 방영되며, 상반기 왕중왕전은 8월 12일(토), 8월 19일(토) 낮 12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예심을 거쳐 최종 본선에 오른 18명(팀)의 참가자들이 넘치는 끼로 대결을 펼쳐 3,000여 명의 시민들이 장시간 녹화에도 흥을 끌어 올리며 현장을 즐겼다. 또한 소찬휘, 원플러스원(이병철, 김민교), 태진아, 조정민, 박상민, 강진, 황민호, 나상도, 진욱 등 유명 초대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녹화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이어 상반기 왕중왕전에서는 1회 창원특례시편에서 17회 용인특례시편까지 대상 수상자들이 총집합해 상반기를 결산하는 대결의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주셔서 함께 노래하는 남양주시가 됐다.”라며“앞으로도 공정한 문화 접근 기회를 보장해 나가겠다.”라고 전하며, 본 방송도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노래로 하나 되고 노래로 행복한 ‘노래하는 대한민국’ 남양주시편 영광의 수상자들과 즉석 댄스왕을 차지한 주인공은 방송을 통해 확인하길 바라며, 그 밖의 기타 프로그램이나 문의는 남양주시청 문화예술과 문화정책팀(☏031-590-732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