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이 뛰어난 주거입지를 갖추며 성황리 분양중이다.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자리한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은 건축면적 1,457.92㎡, 지하 3층, 지상 19층, 1개동, 총 251세대로 선보인다. 전용면적은 23~48㎡ 등의 실수요가 높은 주거형 평형대로 구성한다.

단지는 다채로운 생활 인프라를 확보한 역세권에서 도심 속 근린공원이 가까운 숲세권과 명문 학군을 품은 학세권 입지를 두루 갖춘 명품 입지에 들어설 예정으로, 구리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굳을 것으로 전망되며 기대감을 높인다.

교통적 입지도 탁월하다. 당 현장은 경의중앙선 구리역에서 직선거리로 300m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다. 북부간선도로까지 차량 5분 거리(1.5km),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강동대교, 구리암사대교 등이 인접해 있다.

또 세종~포천고속도로와 경춘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용이하다. 경춘로를 이용하면 중랑구, 동대문구 등 서울 동북부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향후 지하철 8호선 연장(별내선) 사업이 완료되면 잠실까지 20분대 직주근접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아파트와 주상복합, 오피스텔로 연결되는 랜드마크 스트리트몰 생활 인프라도 매력적이다. 구리 롯데캐슬 더 스퀘어 단지가 조성되는 가운데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돌다리상권, 인창도서관, 인창문화센터, CGV 영화관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창초, 구리초, 교문초, 서울삼육중, 서울삼육고, 인창중, 인창고 등의 명문학군이 자리하여 자녀를 둔 세대의 편의성도 높다. 인창동, 토평동, 수택동 등에 조성된 유명 학원가와 인창도서관, 교문도서관 등 구리시 공공도서관 등이 가까워 학부모에게 든든한 교육 환경을 제공한다.

숲세권 입지도 주거메리트를 높이는 요소다. 단지 인근에는 왕숙천에 조성된 도농체육공원 등 수변공원이 가깝고 인창중앙공원, 구리시립체육공원, 이문안호수공원, 구리역공원, 검배근린공원 등 다수 공원 인접해 있다.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분양 관계자는 "경의중앙선과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의 더블역세권이 될 구리역 환승센터 개발 프리미엄이 부각되는 가운데 인창C구역, 수택E구역 등 인근의 재개발 사업 비전과 구리시 한강변 도시개발사업의 미래 가치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구리역 롯데캐슬 더 센트럴 오피스텔 문의 : 1533-3477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