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의회 이정애 의원, 이도재 의원이 12월 11일(화) 의정부시 아일랜드 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제4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경기도북부 시 ‧ 군의장 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의욕적인 지방의정 활동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지방의회의 의원을 시상하는 행사로, 총 10개 분야에서 활동이 우수한 의원 15명을 선정하였다.

남양주시의회에서는 총 2개 분야에서 2명의 시의원이 선정되었다.

이정애 의원은 지역현안문제에 대한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입법활동을 통한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선 공을 인정받아 지역현안해결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이도재 의원은 동료의원들 간의 상호협조와 화합을 도모하며 교량 역할자로 합리적인 의회 운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정활동개선분야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도  임연옥 운영위원장이 경기도 북부 시·군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의정부시의회에서 주관한 ‘제4회 경기도 북부 시ㆍ군의회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개선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임연옥 운영위원장은 구리시의회 재선의원으로써「제281회 구리시의회 정례회」에서 행정사무감사 위원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시정질문, 예산심의 등 집행기관을 견제하는 의정활동과 구리시민에게 꼭 필요한 조례를 현실에 맞게 제·개정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였다. 또한 항상 민생안정을 위해 발로 뛰는 현장활동을 펼쳐 지역문제 해결에 힘쓴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활동분야’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우수의원을 수상한 임연옥 운영위원장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구리시민을 위하여 지금보다 더욱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겠다” 며 “2014년 제7대 구리시의회에 처음 입문할 때의 마음가짐으로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실 된 모습으로 발로 뛰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