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의회(의장 민경자)는 지난8일 멀티스포츠센터 다용도경기장에서 「제1회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처음으로 개최한 이날 대회에는 탁구협회 회원 총 300여명이 참석하여, 단체전, 개인단식, 혼합복식, 실버혼합복식 등 구리시 탁구인의 우정과 화합을 기리는 한마당 대회로 치러졌다.

탁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은 “처음으로 맞이한 「제1회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에 참가해 운동도 하고 스트레스도 해소해 기뻤으며 더욱이 탁구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무척 기분 좋았다” 고 말했다.

구리시의회 민경자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제1회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탁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하며 축하드린다” 며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써 확고히 자리 잡고 있으며, 오늘 대회를 계기로 탁구의 즐거움과 재미를 전도하여 생활체육 스포츠로의 탁구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고 저변인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와 달리 종목별 개최로 추진된 2018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대회는 오는 22일·29일 양일간 구리시체육관에서 「제12회 구리시의회 의장기 생활체육 농구대회」가 개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다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